본문 바로가기
서울

군자 맛집 내돈내산_어나더쏭_feat. No밀가루 베이커리

by 입짧은까탈레나 2023. 10. 10.
반응형

군자에 요즘 신상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군자에 가면 항상 체리커피를 갔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곳을 방문해 보았다. No밀가루 글루텐프리 베이커리로 인기 있는 <어나더쏭>을 소개한다.

어나더쏭

 

1. 어나더쏭 기본정보

https://naver.me/5HUoOQEs

 

어나더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114

m.place.naver.com

방문일? 2023. 10. 5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 265(군자역 7번출구에서 직진)

주차? 주차공간 없음

화장실? 건물 외부에 위치

영업시간?  09:30 ~ 21:00 (월요일만 12:00~17:00)

메뉴? 디카페인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글루텐프리 베이커리들

 

2. 어나더쏭 방문후기

먼저 어나더쏭을 가게 된 계기는 우드톤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내부가 소박한 것이 내 취향이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다. 내부는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 이 날은 조용히 음료를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팀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좋았다.

이 날 먹은 메뉴는 밀크티(0.55), 디카페인 라떼(0.55), 얼그레이 시폰(0.8)이다.

어나더쏭_메뉴

1. 디카페인 라떼와 로얄밀크티

이 카페의 장점 중 하나는 모든 메뉴가 1000원을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어떤 카페는 디카페인이 500원 추가인 곳이 많아서 조금 비싸긴 하지만, 나처럼 밤에 커피는 먹고 싶은데 두려워서 먹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좋다. 라떼는 맛이 괜찮은 편이었고, 로얄밀크티도 당도가 적당하고 맛이 괜찮았다.

 

2. 얼그레이 쉬폰

보니밤 케이크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하면 즉시 만들어준다는 말에 끌려 선택했다. 결과적으로는 조금 아쉽긴 했다.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얼그레이 맛이 강하지 않았다. 생크림과 얼그레이 쉬폰에서 좀 더 얼그레이 향이 강하게 났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특유의 쌀가루로 만든 빵에서 느낄 수 있는 푸석함이 느껴졌다. 글루텐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곳이겠지만, 밀가루를 잘 먹는 사람에게는.. '역시 쌀가루보다는 밀가루다'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다. 그래도 많이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 난다는 점에서 맛있게 디저트도 비웠다.

얼그레이_쉬폰

 

3. 총평

다른 베이커리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일단 얼그레이쉬폰은 그다지 매력적인 디저트는 아니었다. 글루텐프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천국인 카페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이다. 카페 안 인테리어에 비해 날 것 그대로인 화장실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는다.

 

- 글루텐프리 디저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 카페인 부작용이 있지만, 커피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 군자역에서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재방문의사

반응형